슬리브 박스: 디퓨저 및 향수 제품을 분위기 있게 담아낼 수 있는 최고의 상자!

슬리브 박스: 디퓨저 및 향수 제품을 분위기 있게 담아낼 수 있는 최고의 상자!

슬리브 상자 슬라이드 박스

슬리브 박스에는 다양한 제품을 담아낼 수 있지만 왁스 타블렛, 고체 디퓨저, 허브 타블렛,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디퓨저 등 선물용 향수 제품을 담기에 최적화 된 선물포장 상자이기도 합니다.

박스 제작은 패커티브

슬리브 박스의 형태:

슬리브 박스의 내부는 이중 접이식 Y형으로 이뤄져 박스가 종이로 이뤄진 것에 비해 견고한 형태를 띕니다. 또, 속박스를 겉 박스 안으로 밀어넣는 형태를 띄어 성냥갑 박스 혹은 슬라이드 박스로도 불립니다.

슬리브 상자 커스텀 제작

슬리브 박스는 대개 접히지 않은 형태로 배송되어, 구매자가 직접 조립해야하는 조립식 박스로 제작됩니다. 이는 배송 물품의 부피를 줄이고, 인건비를 절감해 박스를 최대한 저렴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또, 슬리브 박스는 추가 접착이 필요없기때문에 친환경적이고 저렴합니다.

슬리브 박스 확인하러 가기

슬리브 박스 사용 예시:

슬리브 박스는 제품을 열 때 조금더 드라마틱한 느낌을 주고, 또 테두리가 두꺼워 안에 담긴 제품을 강조하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선물용도로 구매되는 제품을 포장하는데 자주 사용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디퓨저, 향수, 왁스 타블렛 등의 제품을 담기에 최적화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ato.for_you 인스타그램

슬리브 박스는 재포장 없이 바로 선물할 수 있는 선물패키징으로 자주 소개됩니다. 골판지의 투박한 느낌이 없고, 인쇄 품질 및 색상이 선명한 종이에 인쇄되기 때문이기도 하고, 또 액자와 같이 두꺼운 프레임을 가져 제품을 부각시키는 데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패커티브의 다른 패키지를 알아보고 싶다면

방향제 포장 상자
출처:lulurala_blanc 인스타그램

또, 디퓨저와 같이 단체 답례품 및 선물을 포장할 때 차곡차곡 정돈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훌륭합니다. 결혼식, 돌잔치와 같은 단체 행사에서 슬리브 박스에 담긴 선물을 제공한다면, 받는 사람도 조금 더 특별한 행사에 온 기분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moodblending 인스타그램

또, 슬리브 박스를 배송포장 할 때에는 G형 박스와 함께 매칭한다면 최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패커티브에서는 커스텀 컬러 프린팅이 가능한 G형 박스도 판매하고 있으니, 브랜딩된 포장을 처음부터 끝까지 누릴 수 있게 돕는 것은 어떨까요?

패커티브 커스텀 견적서 작성하러 가기

슬리브 박스 디자인:

슬리브 박스는 사실 많은 디자인 요소를 추가하지 않아도, 안에 담긴 제품의 화려함만으로도 드라마틱한 연출을 조성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깔끔한 로고, 그리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만으로도 충분히 예쁜 맞춤 슬리브 박스 패키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D:MELLOW

패키지 디자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패커티브에서 슬리브 박스 디자인하기!

패커티브 3D 에디터와 함께하면, 속박스부터 슬리브까지 모든 것을 원하는 색과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크기의 박스를 골라 에디터에서 색상을 바꾸고, 디자인 요소만 추가하면 바로 제작을 진행할 수 있어요!

슬리브에 겉면 디자인을 추가하고, 박스에 슬리브 안에 들어갈 박스 디자인을 추가해주세요. 슬리브와 박스 색상을 다르게 선택할 수도 있으니, 다양한 색조합과 디자인을 시도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패커티브 박스 에디터

브랜드 로고나 일러스트를 추가하고 싶나요? 간단해요! 왼쪽 바에 위치한 ‘업로드’아이콘을 누르고,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 후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을 업로드해 박스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맞춤형 슬리브박스를 제작하고 싶다면 슬리브 박스를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