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하를 깨고 나온 <롯데칠성 크러시> 단상자 패키지(사은품 패키지)
안녕하세요, 패커티브입니다.
오늘은 패커티브와 함께한 롯데칠성 크러시(KRUSH)의 단상자 패키지(사은품 패키지) 제작 후기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나다운 4세대 맥주 롯데칠성음료 <KRUSH>
여러분은 맥주를 좋아하시나요?🍻 요즘같이 찝찝하고 더운 날씨에 퇴근 후 시원한 맥주 한 잔만큼 저를 위로하는 게 없는 것 같은데요. 개인의 취향과 자신을 표현하는데 거침없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롯데칠성음료에서 '크러시(KRUSH)' 맥주를 선보여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크러시는 출시와 동시에 팝업스토어와 챌린지, 각종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MZ 세대에게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크러시(KRUSH) : 브랜드 소개
'크러시'는 본래 반하다, 부수다 라는 뜻이 영어 CRUSH가 있는데요.
롯데칠성음료에서 출시했던 클라우드(Kloud)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 알파벳 'K'를 더해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매혹한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진한 풍미와 바디감이 기본인 라거를 벗어버리고, '4세대 맥주'라는 컨셉에 발맞췄는데요.
모델 또한 젊은 세대들을 공략하기 위해 카리나를 영입하며 기존 음주문화가 가진 낡은 분위기를 부수고 '크러시'만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크러시(KRUSH) : 단상자로 제작된 빙하를 깨고 나온 사은품 패키지🧊
패커티브에서 제작된 크러시의 단상자 패키지는 나노블럭을 담을 수 있는 사은품(증정품) 패키지로 제작되었는데요. 병 겉면에서도 볼 수 있는 빙산과 로고,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내는 색상을 사용함으로써 크러시 브랜드의 정체성을 잘 표현하였습니다.
맑고 청량한 이미지를 담기 위해 가벼운 제품을 담을 수 있으면서도 색감 표현이 잘 되는 재질의 종이 단상자로 제작되었는데요. 나노블럭과 같은 가벼운 제품을 담을 때는 비용,제 작 측면에서 가장 효율적인 단상자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크러시(KRUSH) : 단상자 사은품 증정품 패키지 제작정보
정육면체의 종이 단상자로 제작된 크러시의 사은품 패키지는 원색4도와 별색1도를 혼합하여 브랜드의 컬러도 함께 사용하였는데요. 가장 기본적으로 깔끔하면서도 브랜드가 나타내고자 하는 느낌을 담아낸 것이 인상적입니다.
📦형태 | 단상자
📦종류 | 종이박스
📦재질 | AB 350g
📦코팅/인쇄 | 무광/원색4도+별색1도
오늘은 '낡은 관습을 부수고, 새로움으로 매혹한다'를 슬로건으로 한 브랜드, 크러시(KRUSH)'와 함께한 단상자 사은품 패키지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브랜드 스토리를 패키지에 담아내는 방법은 매우 많습니다.
패커티브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더 많은 고객분들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내 브랜드의 정체성을 어떻게 패키지에 담아낼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패커티브 포트폴리오를 확인 후, 실시간 견적문의를 진행해 보세요. 130만 개의 패키지 제작 전문가가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맞춤형 박스 제작 간단 견적문의🔽
🔽더 많은 포트폴리오 여기서🔽
최신 패키지 소식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