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및 베이커리 제품 포장 패키지

고객의 미각과 시각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베이커리 제품 포장. 완벽함을 추구하는 브랜드를 위한 선택.

보기만해도 맛있는 카페 및 베이커리 제품 포장

정성스레 만든 나만의 브랜드 카페 및 베이커리 제품을 아름답게 담고 싶으신가요? 상자를 열기전부터 고객을 매료시킬 포장이 필요하신가요?
패커티브 포장 패키지로 제품의 가치를 더하세요.

패커티브 무료 3D 디자인 에디터

오직 패커티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패키지 디자인 에디터.
간편한 드래그 앤 드롭만으로 나만의 패키지 10분만에 완성!
실시간 3D 프리뷰까지!

패커티브의 그린 패키지

친환경을 생각한다면 알아두세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코팅을 원하신다면 문의주세요.

일반 잉크 대신 워터베이스 또는 콩기름 인쇄를 하면 환경을 보호할 수 있어요.

패커티브에서는 FSC 인증을 받은 지류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한 번 읽으면 멈출 수 없는베이커리 제품 패키지 이야기

피자는 둥근데 왜 피자 박스는 네모날까? 굳이 네모난 박스를 사용하는 이유

피자는 원형인데, 왜 피자를 담는 피자 박스는 네모난 걸까요? 이런 질문, 혹시 해 보신 적 있나요? 상자와 제품의 크기가 일치하지 않아서 내부에 공간이 남으면 제품을 잘 보호해 주지 못한다는 건 포장의 기본인데 말이죠. 심지어 실제로 피자 배달을 시켜보면, 이렇게 배달 중에 상자 내부에서 피자가 마구 움직이는 것을 막기 위해 따로 고정 핀이 꽂혀 있죠. 왜 …

택배 배송용 상품은 무슨 재료로, 어떻게 포장해야 할까?

고객이 직접 매장에 들러 상품을 ‘집어가는’ 형식의 판매라면 별도의 제품 포장이 필요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인터넷 등을 통해 판매되는, 택배로 ‘배송’되는 제품이라면 어떨까요? 네, 포장은 중요할 뿐 아니라 필수적입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을 만들었다고 해도, 소비자의 손에 전달된 순간 온전한 품질을 유지하고 있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제품이 여러 경로를 거쳐 판매자에게서 구매자에게로 전달되는 동안 제품을 보호하는 …

식품 패키지 디자인의 모든 것 : 시선을 사로잡아 충성도를 높이는 법

식품은 상품 중에서도 ‘소비재(FMCG: Fast-Moving Consumer Goods)’로 분류됩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또 그만큼 금방 재입고되죠. 한편 식품은 소비자의 충성도가 중요하게 작용하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식품은 어느 정도 기본적으로 정해진 카테고리 내에서 지속적으로 구매해온 제품을 계속 재구매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마트의 시식 코너에서 시식을 해볼 수 있는 특정한 경우를 제외하면, 직접 먹어보고 구매할 수 없으니까요. …

디저트 포장박스, 어떻게 만드는게 좋을까? 종이 재질 및 박스형태

최근 노티드 도넛, 올드페리 도넛, 사오 베이커리 등의 디저트 맛집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사람들이 다양한 디저트에 관심을 갖게된 것 같습니다. 물론 다양한 디저트 맛집들도 생겨나고 있고요. 디저트 사업을 구상중이거나 이미 운영중이시라면 포장에 대한 부분이 빠질 수 없죠. 디저트의 맛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알록달록한 디자인도 큰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