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극대화 시키는 방법 : 매장 디스플레이에 패키지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패커티브입니다.
패키지는 단순히 포장을 넘어 매장에서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달하는 강력한 수단이 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와 패키지를 결합하면 제품을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하고, 고객 경험을 강화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슈퍼말차(SUPER MATCHA) : 강렬한 브랜딩을 위한 패키지
슈퍼말차는 초록색 패키지와 굵은 블랙 폰트를 활용해 눈에 띄는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 매장 디스플레이는 패키지와 동일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일했고, 패키지를 수직으로 배치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매장 인테리어와 패키지의 색상을 맞춰 브랜드의 일체감을 강조해 보세요.
🍪쿠키런 : 팝업스토어 디스플레이에 패키지 활용하기
쿠키런 팝업스토어는 캐릭터를 활용해 패키지를 디스플레이에 포함시켜 팬덤층의 몰입감을 극대화했습니다. 패키지를 활용한 피규어 배치 및 선물 박스형 패키지는 기념품처럼 디스플레이되어 매출 상승에 기여했습니다. 팬덤 기반 브랜드를 담당 중이시라면, 브랜드의 정체성을 패키지로 시각화해보세요.
🍩 카페 노티드 : 패키지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로 브랜딩 극대화 하기
연말이 되면 카페, 베이커리에서는 선물 포장상자를 쌓아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출하고는 하는데요. 카페 노티드에서는 도넛 포장박스와 컵홀더를 오너먼트로 활용하여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출해 브랜딩을 더욱 극대화한 모습입니다.
베이커리 포장상자에 리본을 묶어 산더미처럼 쌓아 매장 인테리어를 하기도 하고, 또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세터(satur)에서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쇼핑백과 패키지를 트리 밑에 선물처럼 쌓아두는 형식으로 패키지를 활용해 브랜딩을 더욱 극대화시킨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우리 가게 매장 디스플레이, 또는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필요한 맞춤 패키지 제작이 고민이시라면 패커티브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패커티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