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초 패키지 디자인 제품 박스

캔들박스 제작 전 디자인 영감을 얻어보세요! (예쁜 캔들박스 디자인 모음)

캔들박스는 다른 브랜드 및 제품 유형에 영감을 주는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캔들하면 연상되는 것은 불꽃도 있지만 향기가 중요합니다. 캔들의 향은 매우 다양하며 인테리어 디자인의 요소가 되면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집에 하나씩은 놓고 있다는 “필수템”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로 인해 캔들을 만드는 것이 하나의 예술의 형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회사는 자연 성분만을 사용하며 캔들을 만들어 냅니다. 이들이 만든 캔들의 향은 일반적으로 천연 오일에서 추출되고 베이스는 콩이나 다른 친환경 왁스를 사용합니다. 이렇듯 캔들에 대한, 또는 캔들을 다룬 아이디어는 소비자들의 구매 및 흥미를 이끌어내기 위해 새롭게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캔들 패키지 제작에 관심이 있으면 필독! 제품 패키지 박스 디자인의 기본 가이드 – 디자인 초보자도 할수 있다!

촛불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캔들박스 패키지: Casual

출처: Teniloc

Casual은 MJM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의 작품입니다. 브랜드의 이름과 로고를 통해 캔들 포장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었으며 다양한 향기를 내는 캔들의 범위를 생각하여 촛불 브랜드의 그래픽 정체성을 확립하고 제작했습니다. 비슷하게 따라 해보고싶다면 패커티브의 제품박스를 골라 시도 해보세요!

춤추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촛불 모양의 캔들박스의 그래픽은 눈여겨 볼 만한 독특하고 이색적입니다. 상자의 양쪽에 불꽃이 연결되어 있으며 촛불 뿐만 아니라 캔들의 향이 은은하게 번지는 것을 시각화해서 보여주는 것을 포함하여 표현했다는 점이 이 캔들박스를 돋보이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 패키지의 로고는 또한 알파벳 “A”의 하단 부분을 나무 심지 모양으로 연상시켜 불을 붙임으로 촛불을 표현한 부분이 독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캔들 패키지 제작이 고민된다면 꼭 읽어보세요! 포장 디자인의 필수 법칙 5가지 (포장 박스 제작 시 필독!)

캔들박스 그래픽이 독특한 수제 캔들 브랜드: Heartwood Candle

출처: chloedunnedesign

Heartwood에서는 천연 대두 왁스 및 순수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로 수제 캔들을 적절하게 표현한 캔들 포장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그들의 패키지에는 자연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보여주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브랜드 이름 ‘Heartwood’와 현지 이름 ‘Heartwood Forest’을 섞어서 반영하였고 “백 리프”로 디자인된 캔들박스의  패턴은 부드러운 금박지로 인쇄되어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키며 코팅되지 않은 카드와 대비되어 상자가 촉감이 뛰어나면서도 자연스럽게 제작되었습니다. 상자의 상단에는 나무 고리가 미묘하게 인쇄되어 있고 구조적인 관점에서 봤을 때 상자는 캔들 유리를 봉합시키기 위해 견고하고 강함을 유지하면서도 섬세하게 ‘포장되지 않은’ 느낌이 들도록 만들어야 했습니다. 패턴이 확정된 하나의 상자의 디자인에서 시작하여 향기 별로 같지만 다르게 박스는 14 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조화를 이루어져 제작되었습니다.

캔들 포장 디자인을 제작중이라면 참고: 포장에 담긴 브랜드 스토리텔링은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까요?

매월 새로운 향기의 캔들을 받아보는건 어떠세요?

출처: Vellabox

현재 구독 상자는 상업적으로 많이 부상했습니다. 이제는 어떤 것이든 구독할 수 없는 것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구독 상자 서비스의 대부분은 미용 제품이나 의류에 관한 것이라 알고 있겠지만 사실 그 범위는 훨씬 더 큽니다. 이젠 구독 상자로 매달 색다른 매력을 가진 캔들들을 받아볼 수 있는걸요! (위 제품은 패커티브의 포장박스와 비슷합니다. 한번 시도 해보세요!

창업이 고민이 되면 필독! 정기구독 서비스: 훌륭한 고객 맞춤형 비즈니스 기회

캔들와 같은 품목을 판매 할 때 어떤 포장이 권장됩니까?

캔들은 골판지 포장에 적절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골판지 상자는 다양한 크기와 그래픽 미학을 포함하여 제품을 담아내는데 그 중 안전하게 택배를 보낼 때 쓰는 포장 솔루션입니다. 향초가 유리 병 안에 있는 경우에도 이 골판지 상자를 사용한 포장법은 적합합니다. 하지만 보다 더 나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일종의 쿠션 을 포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희 패커티브에서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패키지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커스텀 패키지 전문 온라인 업체입니다. 캔들 상자 제작하기 어렵지 않아요! 튼튼하고 예쁜 캔들 상자를 직접 제작하고 싶다면 패커티브에 문의주세요. 소량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출처: Tomorrow Design / 출처: Smack Bang Designs / 출처: Sarah Johnston / 출처: Sarah Johnston / 출처: Junghwan S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