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커티브 포장 박스-G형 구조를 통해 내구성이 탄탄해 택배 배송에 적합한 상자

패커티브를 소개합니다!

패커티브는 맞춤 패키지를 디자인하고 싶을 때 제작 과정이 군살 없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량 박스 제작 전문 플랫폼입니다.

패커티브의 비전

패커티브는 다음과 같은 미션을 수행하여 박스 제작의 새로운 기준점이 되고자 합니다:

패커티브는 지속가능한 패키지로 세상을 깨끗하게 만들고자 합니다!

패커티브는 환경을 생각해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추후 다른 디자인 요소에 있어 친환경 코팅, 잉크 등의 도입을 통해 더욱 환경을 생각하는 플랫폼으로 발전하고자 계획하고 있습니다. 패커티브와 함께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는 데에 동참하여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만들어봐요.

소자본 창업자의 사업이 더 번창하도록 돕고자 합니다!

전문 디자이너가 없어도, 대용량 인쇄를 할 여력이 없더라도 우리의 에디터 툴을 통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패키지를 만들어 소비자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 브랜드가 되도록 돕는 것이 패커티브의 목표입니다.

패커티브 에디터로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영상을 통해 패커티브 에디터 활용법을 알아보세요!

커스텀 패키지가 필요하시다면, 지금 당장 패커티브 에디터를 사용해보세요!

어떤 패키지가 좋을지 모르겠다구요? 패커티브에서 미리 준비해뒀어요!

종이 재질부터 사이즈 규격, 코팅까지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구요? 걱정마세요, 패커티브에서 가장 활용도가 높고, 다양한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상자로 엄선해뒀으니까요!

바로 소포로 부쳐도 될만큼 튼튼한 포장 박스부터 식품도 안전하게 담을 수 있는 제품 박스, 아기자기한 선물을 위한 반달 상자까지 다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정해뒀답니다!

아직 찾고 계신 상자 유형이 없다구요? 패커티브 팀이 계속해서 여러분에게 필요한 제품을 발굴하고 품목을 넓혀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기다려주세요. 지금 당장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패커티브에 바로 문의해주세요!

패커티브 제품 종류

제품박스

색감 표현이 선명하게 잘 되는 종이 재질의 박스로, 단일 제품을 개별 포장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화장품, 캔들, 디퓨저 등의 소매 제품 판매용으로 적합하며, 삼면접착형 접이로 보관과 조립이 용이합니다.

제품박스를 바로 확인해 보세요!

포장박스

골판지 위에 인쇄종이를 합친 형태의 패키지 상자 종류로, 일반 종이 박스보다 내구성이 좋고 우체국 박스보다 고급스럽습니다. 여러 제품을 한번에 담을 수 있는 크기로 내용물을 안전하게 담기에 적합하며, 선물세트와 같은 고급 포장으로도 널리 활용됩니다. 떠오르는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정기구독 서비스용 박스 제작에도 많이 쓰이며 해외 브랜드에서는 택배박스로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포장박스를 바로 확인해 보세요!

반달상자

액세서리, 화장품, 사탕 등 작은 제품을 예쁘게 포장하는 데에 자주 사용되는 종이박스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이나 패션 주얼리 잡화점에서 선물 포장을 하는 용도, 혹은 기념일 등 특별한 행사가 있을 경우 답례품을 담기 위해 자주 이용합니다. 식품용 종이제로 제작되어 다과를 포장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반달상자 바로 확인해 보세요!

슬리브 상자

서랍형 슬리브 상자, 성냥갑 상자, 미닫이형 상자, S형 박스 서랍형 슬리브 상자, 슬라이드 상자 등으로 불리는 상자입니다. 내부에는 접착이 따로 요구되지 않는 접이식 상자를 넣어, 비교적으로 저렴하고 친환경적입니다. 슬리브 박스는 선물용 포장, 혹은 일반 제품보다 고급화를 내세우고 싶은 경우 자주 사용됩니다. 디퓨저, 비누등의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 스카프, 머플러 등의 패션잡화 등 작고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포장하기에 적합합니다.

패커티브 슬리브 상자 확인하러 가기

손잡이 상자

선물용품, 제과 제품, 비누, 소품 등 작은 제품 포장에 주로 사용되는 손잡이 상자입니다. 핸들 박스는 상자 자체에 손잡이가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열리지 않게 단단한 고정이 편리하고, 또 휴대가 편리합니다. 미니 타르트, 석고형 디퓨저, 캔들, 양말세트 등 작은 제품 및 소품을 테이크아웃 포장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패커티브 손잡이 상자를 원한다면

패커티브 맞춤형 핸들 상자

디저트 포장 상자의 기본: 도넛 상자

디저트 포장 상자

베이커리에서 자주 사용되는 식품 포장 용기입니다. 도넛 프랜차이즈에서 자주 사용하는 박스라 도넛 박스로 불립니다. 경우에 따라 마카롱, 마들렌, 까눌레, 르벵쿠키 다쿠아즈 등 다양한 다과 제품을 포장하는데 사용됩니다.  테이프 혹은 고무줄 없이도 제품을 고정시킬 수 있기 때문에 더 친환경적인 옵션이기도 합니다.

패커티브에서 디저트 패키지를 만들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