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베이로 상업용 무료 이미지를 찾기
픽사베이로 상업용 무료 이미지로 눈에 띄는 예쁜 패키지 디자인 제작하기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로 눈에 띄는 패키지 디자인 제작하기

패키지 디자인 제작을 준비 중이신가요? 독창적인 제품을 담을 패키지가 필요하시다고요?

적절한 그래픽과 이미지를 이용해 패키지를 제작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특히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이미지들을 사용하지 않고, 무료 이미지를 찾는 것을 원한다면요.

오늘은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한 무료 이미지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하고 간단히 저작권에 대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패키지 제작을 고민 중이라면 필독: 2020 리테일과 이커머스 트렌드 한눈에 보기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 소스 1.  Pixabay

저작권 없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공유하는 창작자 기반 커뮤니티입니다. 모든 그래픽 콘텐츠는 픽사베이 라이선스로 등록되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때에도 별다른 허가나 대가를 제공하지 않고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전문적인 고품질의 대형 사진이 많기 때문에 광고나 콘텐츠 제작을 위해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패키지 제작이 고민된다면 꼭 읽어보세요: 패키지 디자인의 중요한 9가지 이유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 소스 2: Packative

패커티브의 온라인 에디터를 사용하면 이미지와 그래픽 요소를 다운로드할 필요도 없이 바로 규격에 맞는 패키지 상자 제작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한 온라인 에디터를 이용해 여러분의 제품이 돋보이는 패키지를 쉽게 제작해 보아요! 클릭 몇 번을 통해 샘플 모형을 3d로 확인하고 주문과 배송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답니다!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 소스 3: PEXELS

펙셀스 역시 모든 사진을 상업적 및 비상업적 용도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고화질의 무료 비디오도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색상별 사진 메뉴를 선택해 해당 색상이 포함되거나 분위기가 비슷한 사진을 찾을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특정 컬러나 분위기의 사진을 찾아야 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겠죠?

패키지 제작이 고민된다면 꼭 읽어보세요: 미니멀리즘 제품 패키지 디자인이 효율적인 이유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 소스 4: Unsplash

최고 중에 최고만 엄선한 고퀄리티 이미지들을 모아둔 사이트인 언스플래쉬입니다.

소위 말하는 ‘갬성’ 충만한 이미지가 필요하시다고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서 좋아요가 많이 달려야 하는 콘텐츠를 만드시겠다고요? 언스플래쉬에서는 최고의 사진들을 저작권 걱정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포장디자인에 도움이 되는 글: 포장 디자인의 필수 법칙 5가지 (포장 박스 제작 시 필독!)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 소스 5: Burst

무료 이미지를 고/저 해상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플랫폼입니다. 매주 인기 있는 사진을 보여줘 그때그때의 트렌드를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패키지 디자인을 제작 중이라면 참고: 제품 패키지 박스 디자인의 기본 가이드 – 디자인 초보자도 할수 있다!

저작권 걱정없는 상업용 무료 이미지 소스 6: STOCKiO

무료 사진뿐만 아니라 아이콘, 비디오, 벡터 그래픽 그리고 폰트까지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이 이미지와 그래픽을 패키지 제작에 바로 적용하고 싶다고요? 언제 이걸 다 찾고 다운로드 해서 적용하느냐고요?